FAQ


주문 상태에 따라 사이트 내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변경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이동된 경우 발송 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 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주문상태 : 결제완료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 주문서 보기 > 옵션변경 / 주소지 변경 버튼 클릭
2. 주문상태 : 상품준비중
- 마이페이지 > 1:1문의 > 1:1문의하기 클릭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주문 후 출고 과정은 브랜드에서 상품을 직접 출고 및 택배 배송으로 진행되기에 퀵 및 방문 수령은 어려운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재고에 따라 출고시기는 달라지는 부분으로
무료배송 조건값이 되지 않아 주문시 초도 배송비를 결제하셨으나 다른 주문번호와 함께 합반품된 경우
별도로 지불해드리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1개의 주문번호로 주문해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고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 금액에서 차감하여 청구 됩니다.
해당 내용은 각 카드사 및 카드 종류에 따라 상이하므로 자세한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 시 입력한 주문자 핸드폰번호로 문자 발송 및 카카오톡 알림이 자동 전송됩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규정이 각기 다르므로 아래 결제수단 별 환불 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 신용카드: 카드 취소일로부터 영업일 3-7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 상품권 : 카드 취소일로부터 영업일 3-7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제 직후,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MY PAGE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상품 포장이 완료되거나 브랜드 정책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는 부분으로
추가 문의사항은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문 내역에서 [배송중] 상태로 확인된다면 상품이 출고되어 취소가 여럽기 때문에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으로 접수 및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1. 주문상태: 결제완료
- MY PAGE: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클릭 > 취소 버튼 클릭
2. 주문상태ㅣ 상품준비중
- MY PAGE: 1:1문의 or 고객센터로 요청


물류처에 도착 후 검수하는 기간이 소요되므로 약 3-5일내에 확인 후 환불 승인 됩니다.


상품 불량 및 변심에 의한 교환 신청의 경우 업체 물류 입고 확인 후 검수기간 (3~5일 소요) 이후 교환 출고가 됩니다.


교환 요청은 가능하나, 다른 상품의 추가 금액이 있는 경우 추가 금액 입금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구매하시기 원하시는경우, 반품처리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맞교환은 진행하지 않으며 반드시 제품 입고 후 상품 사용여부 등의 검수 이후 재고에 따라 출고 진행됩니다.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 해주셔야 하며,
하단의 유의사항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1. 수령일로부터 7일 내에 사이트 미접수건
2. 상품의 40%를 섭취 한 상품의 경우 (식품)
3. 신선, 냉동/냉장 제품의 경우 재판매가 불가 (신선식품,가공식품)
4. 제품의 사용 및 실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5.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브랜드 박스 훼손, 상품 부자재 제거 또는 분실된경우
6.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7. 포장지 없이 제품만 박스 포장하여 제품 훼손된 경우
8.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9.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10.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결제시 사용하신 쿠폰은 반품시에 자동 소멸됩니다.


1. 신청방법
- MY PAGE: 취소/교환/반품 신청 > 주문번호 클릭 후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2. 교환/반품 비용 결제
※ 교환/반품 신청 사유에 따라 교환/반품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변심 반품: 반품비를 업체에 입금 후 반품 진행
- 변심 교환: 교환 비용을 업체에 입금 후 교환 진행
- 불량 교환/반품: 제품 입고되어 검수 후 불량 확인되는 경우 무상으로 진행
3. 유의사항
- 택배비를 동봉하여 반송할 경우, 택배비가 분실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가급적 동봉 배송은 지양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자동 회수가 아닌 고객 직접 반송시에는 착불이 아닌 선불로 보내주시고
1:1문의 또는 고객센터에 택배사 및 운송장 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시, 안내되는 반품비와 지불 방법을 확인하신 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 같은 브랜드일지라도 주문번호가 다른 경우 합반품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음으로
합반품시에는 미리 문의해 주신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주도 외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