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주문 상태에 따라 사이트 내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변경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이동된 경우 발송 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 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주문상태 : 결제완료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 주문서 보기 > 옵션변경 / 주소지 변경 버튼 클릭
2. 주문상태 : 상품준비중
- 마이페이지 > 1:1문의 > 1:1문의하기 클릭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주문 후 출고 과정은 브랜드에서 상품을 직접 출고 및 택배 배송으로 진행되기에 퀵 및 방문 수령은 어려운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재고에 따라 출고시기는 달라지는 부분으로
무료배송 조건값이 되지 않아 주문시 초도 배송비를 결제하셨으나 다른 주문번호와 함께 합반품된 경우
별도로 지불해드리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1개의 주문번호로 주문해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상품의 상세 페이지 내 표시된 배송정보 또는 장바구니에서 브랜드 별로 부과된 배송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주도/도서산간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부분으로
각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으며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지연은 두 가지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상품준비중]인 경우: 수급 제품인 경우 및 재고 부족 등의 문제로 인해 출고가 지연되는 상황으로
1:1문의로 문의해 주시면 발송 여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2. [배송중]인 경우: 주문취소는 불가능하며, 상품이 출고된 당일 이후부터 배송 현황 추적이 가능합니다.
배송은 택배사 사정 및 수령지역, 배송방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오전 9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주문서 확인 후 영업일 2-7일 내에 출고되며, 재고에 따라 부분 배송 진행됩니다.
(오전 9시 이후 주문 건은 익일 주문서 확인)
주문 제작 제품은 상세페이지에 고지되어 있는 날짜에 출고됩니다.


장바구니는 30일간, 위시리스트는 100일간 보관됩니다.
(장바구니 100개, 위시리스트 최대 100개 보관 가능)


주문 상태가 '주문 접수 단계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그 외의 주문 상태의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선물 및 쇼핑백 동봉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몰 이용 및 주문 결제 불가능합니다.


가상 계좌 주문 경우,
현재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로 상품권 또는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