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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물류처에 도착 후 검수하는 기간이 소요되므로 약 3-5일내에 확인 후 환불 승인 됩니다. 

상품 불량 및 변심에 의한 교환 신청의 경우 업체 물류 입고 확인 후 검수기간 (3~5일 소요) 이후 교환 출고가 됩니다.

교환 요청은 가능하나, 다른 상품의 추가 금액이 있는 경우 추가 금액 입금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구매하시기 원하시는경우, 반품처리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맞교환은 진행하지 않으며 반드시 제품 입고 후 상품 사용여부 등의 검수 이후 재고에 따라 출고 진행됩니다.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 해주셔야 하며,

하단의 유의사항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1. 수령일로부터 7일 내에 사이트 미접수건 

2. 상품의 40%를 섭취 한 상품의 경우 (식품)

3. 신선, 냉동/냉장 제품의 경우 재판매가 불가 (신선식품,가공식품)

4. 제품의 사용 및 실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5.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브랜드 박스 훼손, 상품 부자재 제거 또는 분실된경우

6.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7. 포장지 없이 제품만 박스 포장하여 제품 훼손된 경우

8.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9.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10.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결제시 사용하신 쿠폰은 반품시에 자동 소멸됩니다.

1. 신청방법

 

- MY PAGE: 취소/교환/반품 신청 > 주문번호 클릭 후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2. 교환/반품 비용 결제

 

※ 교환/반품 신청 사유에 따라 교환/반품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변심 반품: 반품비를 업체에 입금 후 반품 진행

- 변심 교환: 교환 비용을 업체에 입금 후 교환 진행

- 불량 교환/반품: 제품 입고되어 검수 후 불량 확인되는 경우 무상으로 진행

 

3. 유의사항

 

- 택배비를 동봉하여 반송할 경우, 택배비가 분실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가급적 동봉 배송은 지양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자동 회수가 아닌 고객 직접 반송시에는 착불이 아닌 선불로 보내주시고 

   1:1문의 또는 고객센터에 택배사 및 운송장 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시, 안내되는 반품비와 지불 방법을 확인하신 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 같은 브랜드일지라도 주문번호가 다른 경우 합반품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음으로 

  합반품시에는 미리 문의해 주신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주도 외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접수 시, 상품 판매처를 통해 회수 방법과 택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수 택배사는 배송 택배사와 다를 수 있으며,

각 판매처에 따라 회수 택배사는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당일 배송받으신 제품은 배송상태가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접수되지 않으며

[배송 완료] 시점에서 다음날부터 사이트 접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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